• 한솔교육
    선생님
    이야기

    Vol.6 리딩코치

    리딩인천남사업부남경미 팀장

    자녀 교육을 고민했던 엄마가 리딩코치로!

    저는 리딩코치로 입사하기 전 한솔교육의 회원모였어요. 제품과 수업이 만족스럽다보니 한솔교육에 대한 이미지도 자연스럽게 좋아졌어요. ‘어떻게 하면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를 고민하면서 리딩교사로 출발하게 되었어요.

    남자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데, 이전까지 언제 어떤 방법으로 교육 환경을 만들어주어야 할지 막막했죠. 리딩코치 교육을 받고 한솔교육의 여러 제품을 접하면서 우리 아이의 에듀맵이 그려졌어요. 한솔 프로그램을 시작한 후 언어력과 논리력이 향상되었거든요. 달라지는 아이들을 보며 장기적인 안목으로 자녀 교육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어요.
    2016년 연말 매출 1위의 비법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저만의 비결은 고객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주는 것이에요. 제가 육아에 지쳐 자존감이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비슷한 상황에 있는 고객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죠. 저는 리딩코치를 하며 커리어우먼으로서 자존감을 회복했기 때문에 고객들에게도 자존감을 높여주기 위해 노력해요.

    사람은 누구나 장점이 있어요. 엄마들은 집안일과 육아에 지쳐 그것을 잊고 살죠. 고객들과 만나면 그들의 장점을 끌어내는거죠. 고객과 상담하며 눈물을 쏟아낸 적도 여러 번이에요. 그러다보니 리딩코치에 애착이 가고 리딩코치가 영업직 이상의 무엇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어요.
    나를 다시 찾은 한솔교육, 그리고 리딩코치 한솔교육에서 ‘나’를 다시 찾게 되었어요. 절대 과장이 아니에요. 앞으로도 당당한 한솔인이 되고 싶고, 팀원들에게 힘이 되는 팀장이 되고 싶어요. 저 역시 한솔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교육에 눈을 떴고, 사회적 지위도 높아졌으니까요! 리딩코치는 새로운 인생을 시작해볼 수 있는 기회에요. 저와 함께 ‘나’를 찾지 않으시겠어요?